|
|

|
|
속초시, 강원도 노인일자리 평가대회 4개 분야 수상
|
|
NULL
|
|
2026년 06월 24일(수) 10:30 [설악뉴스] 
|
|
|
속초시가 ‘2026년 강원특별자치도 노인 일자리 평가대회’에서 우수기관과 유공자 부문 등 4개 분야 수상을 확정하며 노인 일자리 사업 추진 성과를 인정받았다.
강원특별자치도가 주관하는 이번 평가는 도내 18개 시군과 75개 노인일자리 수행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사업 확대 실적과 예산 집행의 효율성, 지역사회 기여도, 신규 일자리 발굴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기관과 유공자를 선정했다.
속초시는 신규 노인 일자리 발굴과 사업 확대를 위해 꾸준히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단체 포상 2점과 개인 포상 2점 등 총 4개 분야에서 수상자로 선정됐다.
단체 부문에서는 우수 지자체와 우수 수행기관에 이름을 올렸으며, 개인 부문에서는 우수 공무원과 수행기관 종사자가 각각 수상하게 됐다.
특히 속초시는 강원도 내에서 유일하게 4개 포상 분야 모두에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우수 지자체 선정에 따른 부상으로 포상금 3억 원도 받게 된다.
시상식은 오는 26일 원주에서 열리는 ‘2026년 강원특별자치도 노인 일자리 평가대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
|
|
송준헌 기자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설악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
|
설악뉴스
기사목록 | 기사제공 : 설악뉴스
|
|
|
|
|
|

|
|
|
|
실시간
많이본
뉴스
|
|
|
|
|
|